어려운 비자상황 고객님들의 일부 사례들로 업로드 되었습니다.

*다양한 미국비자의 성공사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비자_성공사례

동반비자 | 초등생 아들과 엄마 F1/F2 비자 합격사례-미국동반비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조회336회 댓글0건

본문

초등생 아들과 엄마 F1/F2 비자 합격사례-미국동반비자

 

 

 

 

이**님은 초등학교 4학년생 아들이 있는 주부이자 직장맘이었습니다.

아이 교육 목적으로 한학기 정도 미국에서 생활을 하시고자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를 같이 진행하시기 위해 방문상담 오셨었답니다.

미국내에는 지인이 없다보니 지역을 결정하는데 있어서도 고민을 많이 하셨었는데요 며칠 지역선정으로 고민하시고 보스톤지역으로 결정을 하신 후 카플란보스톤 하버드스퀘어 센터로 엄마의 학업을 목적으로 인터뷰 방향을 잡은 후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 준비를 시작했답니다.

상담부터 비자발급까지는 한달정도 짧은 시간에 꼼꼼하게 잘 준비해주신 덕에 한번에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를 발급받게 되셨답니다.

미국비자신청조건에 있어 학위과정이 아닌 어학과정이었고 조기유학을 많이 가는 시기인 아이가 동반된다는 점, 과거 아이와 미국에 체류한 이력이 있다는 점등은 100% 좋은 조건이라고 볼 수는 없는 상황이긴 했답니다.

하지만 엄마의 과거 학력과 현재 직업의 연계성으로 미국에 고급실무어학과정이 필요하다는 부분을 엄마만의 포트폴리오로 영사에게 적절하게 어필을 해주셨기에 좋은 결과를 받지 않았나 싶었습니다.

빠르게 준비하시고 미국비자를 합격했음에도 불구하고 미국내 지인이 없다보니 미국 정착에 있어 또 고민이 있으셨답니다. 아이 학교문제도 걸려있다보니 여유있게 준비하고자 하셔서 학교시작일을 조금 미룬 후 미국에 아이와 들어가시려 준비중에 계시답니다.

미국동반비자는 모두 안준다는 인터넷상 떠도는 설들만 믿고는 도전조차 하지 않는 분들도 많이 계시는데요 어느누구도 미국비자결과를 논할 수는 없답니다.

본인상황이 어렵다고 포기하실건가요? 도전하세요~ 미국유학닷컴 미국비자전문가가 상황에 맞는 인터뷰 방향설정으로 미국동반비자합격의 길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이상 초등학교4학년 아들과 직장맘의 미국학생비자와 미국동반비자 성공사례였습니다.

 



63de618838cafb62cf663128cf71e89b_1475041